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8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제니, ‘환승연애4’ 뜬다고?…과거 열애설까지 다시 주목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진 | 제니 SNS

사진 | 제니 SNS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티빙 오리지널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4’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26일 제작진과 방송 관계자들은 “제니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이 맞다”며 “촬영 세부 일정은 공개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제니는 쌈디, 이용진, 김예원, 유라 등 기존 패널들과 함께 게스트로 참여해 연애 이야기와 패널 토크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랜만의 예능 출연인 만큼 어떤 입담과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특히 ‘환승연애’ 특성상 게스트가 자신의 연애 경험을 언급하는 경우가 많아, 제니의 과거 연애사가 다시 주목받는 상황이다.

제니는 2019년 EXO 카이와 공개 열애를 인정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약 한 달간 열애했으나 바쁜 스케줄 등을 이유로 결별했다. 이후 2021년부터는 빅뱅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이 여러 차례 제기됐다. 당시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 확인할 수 없다”고만 밝히며 사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또한 2022년 이후에는 BTS 뷔와의 여행 목격설, SNS 흔적설 등이 해외 매체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보도되며 열애설이 확산된 바 있다. 이 역시 양측 모두 공식 입장을 내지 않아 루머로 남아 있다.

제니는 지난 5월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당시 “한동안 제대로 된 데이트를 해본 적 없다”고 밝히며 최근 연애 상황을 간접적으로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환승연애4’는 과거 연인이 다시 한 집에 모여 서로의 감정과 이별 이유를 돌아보고 새로운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 연애 관찰 예능이다. 매주 수요일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계엄령 놀이 공무원 갑질
    계엄령 놀이 공무원 갑질
  2. 2박나래 매니저 논란
    박나래 매니저 논란
  3. 3평생학습도시 교육부
    평생학습도시 교육부
  4. 4김호중 가석방 심사
    김호중 가석방 심사
  5. 5웰바이오텍 주가조작
    웰바이오텍 주가조작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