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7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나쁜 계집애: 달려라 하니' 안방서 즐긴다...12월 넷플릭스 공개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28일부터 IPTV·VOD 개시
12월 중 넷플릭스로도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국민 애니메이션 ‘달려라 하니’의 탄생 40주년 기념작인 ‘나쁜계집애: 달려라 하니’가 오는 28일부터 극장동시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특히 12월부터는 넷플릭스에서도 즐길 수 있다.


달리기 하나로 전국을 제패한 육상스타 나애리와 달리기 천재 하니가 고등학생이 되어 ‘스트릿 경기’에 참가하며 펼쳐지는 경쟁과 성장을 담아낸 극장판 스포츠 애니메이션 ‘나쁜계집애: 달려라 하니’가 28일부터 극장동시 IPTV&VOD 서비스를 오픈해 역동적인 에스런의 매력을 안방극장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나쁜계집애: 달려라 하니’는 국민 애니메이션 ‘달려라 하니’ 탄생 40주년 기념작으로, 이번 작품은 하니가 아닌 나애리를 주인공으로 한 색다른 오리지널 스토리를 담았다. 고등학생이 된 하니와 나애리의 꿈을 향한 성장 서사를 중심으로, 홍대, 이태원, 한강 등 실제 서울 도심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트릿 러닝’ 레이스가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여기에, 음악 감독 노브레인 황현성,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가창에 러블리즈 수정과 터치드 윤민이 참여해 세대를 잇는 감성까지 더하며 전 연령층을 사로잡았다. 작품의 인기에 힘입어 팝업 스토어, 특별 상영회, 콜라보 카페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잇달아 진행되며 ‘하니 열풍’을 다시금 불러일으켰다.

오는 28일부터는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왓챠, 웨이브, 쿠팡, 라프텔, 구글, 스카이라이프 등에서 ‘나쁜계집애: 달려라 하니’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메가박스 동대문을 비롯한 10여 개 극장에서 상영을 이어가며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동을 관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특히 극장에서는 다양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더불어, 12월에는 넷플릭스 서비스도 예정되어 있어 보다 많은 관객들이 하니와 나애리의 여정을 함께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라이벌에서 동료로 거듭난 하니와 나애리의 성장 서사로 세대를 아우르는 뜨거운 공감과 감동을 전한 ‘나쁜계집애: 달려라 하니’는 28일부터 IPTV&VOD 서비스를 전격 오픈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2. 2김호중 성탄절 특사
    김호중 성탄절 특사
  3. 3국방과학연구소 방문
    국방과학연구소 방문
  4. 4수능 영어 난이도
    수능 영어 난이도
  5. 5GS칼텍스 유서연 최유림
    GS칼텍스 유서연 최유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