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0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예능 '케냐 간 세끼', 저작권 부담 속 색다른 도전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넷플릭스 예능 '케냐 간 세끼'가 25일 공개됐다. 이날 오전 열린 제작발표회에는 나영석 PD와 김예슬 PD, 출연진 이수근, 은지원, 규현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나눴다.

나영석 사단 첫 넷플릭스 예능 ‘케냐 간 세끼’ 오늘 공개(출처=넷플릭스)

나영석 사단 첫 넷플릭스 예능 ‘케냐 간 세끼’ 오늘 공개(출처=넷플릭스)


김예슬 PD는 "넷플릭스와의 협업이 영광이었고 즐거운 마음에서 시작했다"며 "처음 작업하는 플랫폼인 만큼, 우리가 잘하는 전공 분야를 보여주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특히 음악 사용에 대한 고민을 언급하며 "음악 저작권이 온에어 방송보다 비용이 더 들 수 있다고 해서 제작비 걱정에 자제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출연진들은 흥을 이기지 못하고 현장에서 창작곡을 부르며 또 다른 재미를 만들어냈다. 김 PD는 "그런 부분도 하나의 재미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수근은 이에 "앨범 준비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은지원은 "다 카피라 못 쓴다"고 덧붙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케냐 간 세끼'는 이수근, 은지원, 규현 세 사람이 아프리카 케냐에서 펼치는 여행 예능으로, 나영석 사단의 첫 넷플릭스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2. 2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3. 3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4. 4문정희 춤 실력
    문정희 춤 실력
  5. 5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