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9 °
OSEN 언론사 이미지

‘문원♥’ 신지 “결혼 발표 당했다..웨딩촬영 중 얼굴 굳어” (‘A급장영란’)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김채연 기자] 코요태 신지가 결혼 발표 당시 상황을 언급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전국민이 반대한 '신지♥문원 결혼' 숨겨진 뒷이야기 (최초공개)’라는 제목으로 새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장영란은 “갑자기 결혼발표를 하니까”라고 말문을 열었고, 신지는 “결혼 발표를 한 게 아니라, 당한 거다. 열애설 없이 웨딩촬영날, 촬영하고 있다고 기사가 난 거지”라고 밝혔다.


이에 장영란은 “그거 기자님이 어떻게 안 거야?”라고 궁금해 했고, 신지는 “모르겠다. 그래서 웨딩촬영 하는데 열애설 기사 났다는 얘기 다음부터 애가 얼굴이 굳어있어. 그래서 드레스가 너무 예쁜데 못 살린다. 왜냐면 그 중에 범인이 있다고 생각이 드는거야”라고 털어놨다.

이어 신지는 “아직도 누군지 모른다. 내가 먼저 발표하고 싶었는데, (팬들에게) 내가 미안한 입장이 된 거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지는 지난 8월 7세 연하의 가수 문원과 결혼을 발표했다. 이후 코요태와 상견례 영상을 통해 문원이 돌싱이라는 점을 밝히는 과정에서 불거진 태도 논란으로 여러 루머가 이어졌고, 신지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루머를 직접 해명했다.


/cykim@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