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지금 생각해도 아찔” 박중훈, 3m 악어와 사투 벌였다

스포츠조선 박아람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박아람 기자] 국민 배우 박중훈이 대형 악어와 사투 벌인 사연은 무엇일까.

오늘(23일) 밤 방송되는 토크쇼 '인생이 영화'에서 국민 배우 박중훈이 악어와 사투를 벌인 숨막히는 순간 등 인생 그 자체가 영화 같았던 비하인드를 흥미진진하게 풀어낸다.

이날 박중훈은 KBS 탤런트 시험 도전, 캠퍼스 가요제 출전, 영화 제작부에서 청소하며 배우 꿈을 키운 과정 등 데뷔 초창기 고군분투 시절을 회상하며 추억에 잠긴다.

특히 '게임의 법칙'의 강제규, '투캅스'의 강우석 감독과 함께 청소를 하며 만났던 일화부터 36시간 연속 촬영, 악어와 직접 맞선 촬영 비하인드, 이후 헐리우드 진출기까지 그야말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밀도 높은 40년 영화 인생 스토리는 MC 이재성, 영화 평론가 라이너, 거의없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박중훈은 37년 전 해외 로케이션 촬영에 혹해 '바이오맨'에 출연했다가 3m 악어와 맨몸으로 직접 맞섰다고 해 대체 어떤 상황이었을지 영화 팬들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주시킨다.

한편, MC 이재성이 헐리우드에서도 오마주하는 영화 '인정사정 볼 것 없다' 속 우중 격투신에 대해 언급하며 극찬하자 박중훈은 "정말 울고 싶을 정도였다"며 당시 촬영 현장의 긴장과 고충을 생생히 풀어냈다.

급기야 박중훈은 "이명세 감독님과 다시는 작업하지 않겠다고 결심했다"고 털어놔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국민 배우 박중훈이 생생히 전하는 명장면 뒷이야기와 여전히 식지 않는 영화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KBS 1TV '인생이 영화'는 오늘(23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짜뉴스 해명
    손태진 가짜뉴스 해명
  3. 3비솃 메츠 계약
    비솃 메츠 계약
  4. 4김광규 전세사기
    김광규 전세사기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