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셋째는 아들" 이민우, 2주 후 딸 출산인데···'파묘' 무속인, 결혼→출산 점괘('살림남2')[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오세진 기자] '살림남2' 신화 이민우가 어머니와 함께 영화 '파묘'의 자문 역할을 한 무속인을 찾았다.

25일 방영된 KBS2TV 예능 '살림남2'에서는 이민우가 이아미의 출산 2주를 앞두고 흡연 사실을 들켜 사과를 하는 장면이 나왔다. 결혼을 앞두고 첫 부부 싸움을 한 이들은 이민우가 금연을 확실히 약속하며 풀렸다.

이어 이민우는 어머니와 함께 자신의 결혼을 점쳤던 무속인을 찾았다. 이민우의 결혼을 점쳤던 무속인은 “이아미는 이민우 집안의 복덩이다. 양가의 할머니들이 서로 엮어준 거다. 잘 만났다. 궁합이 잘 만났다. 이민우도 일이 잘 풀릴 거다”라며 "51세에 닥칠 나쁜 기운을 잘 넘겨야 한다", “그 기운을 진짜 잘 넘겨야 한다. 좋은 기운이 이만큼 들어오면 나쁜 기운이 이만큼 들어온다. 3년 좋은 기운이 들어오면 명예, 건강을 해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무속인은 곧 태어날 이민우의 딸을 두고 복덩이라고 말하더니 “그리고 바로 아들 안겨줄 거다. 셋째 바로 생길 거다”라며 이민우의 어머니에게 예고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KBS2TV 예능 '살림남2'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음주운전 임성근 전참시
    음주운전 임성근 전참시
  2. 2그린란드 긴장 고조
    그린란드 긴장 고조
  3. 3SSG 베니지아노 영입
    SSG 베니지아노 영입
  4. 4세네갈 징계 위기
    세네갈 징계 위기
  5. 5대통령 추경 기회
    대통령 추경 기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