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주변 아랑곳 않고 성관계" 자쿠지 영상 확산…한국인 여부는 미확인[영상]

뉴스1 김학진 기자
원문보기

홍콩 호텔서 신체 접촉 중인 커플 모습 온라인서 확산

사생활 침해 논란…영상 유포자 2억여원 벌금 가능성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홍콩의 한 호텔에서 투숙객 커플이 발코니 자쿠지에서 친밀한 신체 접촉을 하는 모습이 다른 이용객에 의해 촬영돼 온라인에서 퍼지면서 사생활 침해 논란이 일고 있다.


더 선에 따르면 최근 페이스북과 왓츠앱을 통해 한 커플이 개인 자쿠지에서 신체 접촉을 하는 장면이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


촬영자는 당시 호텔 발코니에서 휴식을 취하던 중 이 모습을 발견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 다른 여행객은 "주변을 전혀 의식 하지 않고 서로를 탐닉했다"는 목격담을 전하기도 했다.


영상이 촬영된 시기와 호텔의 정확한 위치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홍콩 북부 지역의 자쿠지형 객실을 갖춘 호텔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대해 현지 매체는 호텔 구조상 아래층 발코니가 위층 이용객에게 노출될 수 있다며 사생활 보호의 문제를 지적하는 반응과, 촬영 행위 자체가 더 중대한 문제라는 비판이 동시에 제기되고 있다.


매체는 "설계가 불러온 사고라고 볼 수 있지만, 이를 촬영해서 공개한 행동이 더 논란이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홍콩은 2021년 개정 범죄조례를 통해 몰래카메라, 은밀 부위 불법 관찰, 불법 촬영물 유포 등을 모두 범죄로 규정하고 있다.


또 외설 영상 게시자에 대해 최대 100만 홍콩달러(1억 9000만 원)의 벌금과 최대 3년의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다. 또한 공공장소에서의 노출 행위는 벌금형과 6개월 이하의 징역이 부과된다.


영상 속 커플의 신원이 한국인인지 여부에 대해서는 확인되지 않았다. 호텔 측 역시 입장을 내놓지 않은 가운데, 사생활 침해 문제와 촬영자의 처벌 여부를 둘러싼 논쟁이 이어지고 있다.


khj8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