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비비업, '슈퍼 모델'로 컴백…오늘(20일) 첫 미니앨범 발매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비비업이 '슈퍼 모델'로 새롭게 태어난다.

비비업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본'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슈퍼 모델'은 전자 드럼, 댄스 신스, 피치드 기타가 어우러진 리드미컬한 댄스 트랙이다. 곡 제목처럼 비비업은 슈퍼 모델을 연상시키는 위풍당당한 에너지를 음악과 퍼포먼스에 담아내 지금껏 보여준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매력를 선사할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판타지 속 네 멤버가 치열한 경쟁 끝에 슈퍼 모델이 되기까지의 운명적 서사를 펼쳐낸다. 독특한 미감이 돋보이는 가운데, 비비업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극대화해 다시 한번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본'은 비비업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비비드', '비전', '온' 세 단어가 결합해 탄생한 앨범 타이틀로, '빛이 켜지는 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발음상으로는 '본(Born)', 철자상으로는 '원(Won)'과 연결되며 이를 통해 VVUP은 태어나고, 깨어나며, 이겨내는 존재로서의 서사를 전개한다.

특히 비비업은 천둥번개가 치는 하늘, 환하게 핀 연꽃, 금은보화로 가득한 보석 상자, 굴러 떨어진 밤 등 4인 4색 태몽에서 영감을 받은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비비업의 첫 번째 미니앨범 '본'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