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민아♥김우빈 "혼전임신 NO"…공개열애 10년 만에 결혼[공식입장]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신민아가 김우빈과 공개 열애 10년 끝에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혼전 임신설에 대해서는 선을 그었다.

20일 신민아, 김우빈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스포티비뉴스에 "혼전임신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이 10년 넘게 사랑을 키워왔으나,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혼전임신설이 제기된 것. 특히 지난 13일 신민아는 홍콩에서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프리뷰 2025에 참석, 차기작 '재혼황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당시 그가 펑퍼짐한 옷을 입고 등장한 바 있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일각에서 해당 루머가 일었다. 그러나 소속사가 이에 단호히 선을 그어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두 사람의 결혼식 장소는 신라호텔로, 소속사는 "식장 외에 정해진 건 아무 것도 없다"라고 했다.

이날 두 사람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오랜 만남으로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이들은 오는 12월 20일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소속사는 "인생의 소중한 결정을 내린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보내주시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 배우로서의 본업도 충실히 하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김우빈 역시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신민아와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부족한 저에게 늘 아낌없이 사랑과 응원 주시는 우리빈(김우빈 공식 팬카페) 여러분께 가장 먼저 소식 전해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라며 "저 결혼합니다.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연인인 그분과 가정을 이뤄 이제는 같이 걸어가 보려 합니다"라고 밝혔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이다. 이들은 2015년 열애를 공식 인정, 10년 간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