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아크릴 스탠드 증정, 소녀전선 2 프랭크버거 컬래버레이션

게임메카
원문보기
▲ 소녀전선 2: 망명 프랭크버거 컬래버레이션 이미지 (사진제공: 하오플레이)

▲ 소녀전선 2: 망명 프랭크버거 컬래버레이션 이미지 (사진제공: 하오플레이)




선본 네트워크가 개발하고 하오플레이가 서비스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서브컬처 RPG '소녀전선 2: 망명(이하 소녀전선 2)'이 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와 20일부터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는 20일부터 12월 7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프랭크버거 매장에서 운영되며 게임 팬과 일반 소비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 메뉴와 한정 굿즈를 선보인다. 이는 소녀전선 2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전국 규모 제휴 이벤트다.

행사에서는 소녀전선 2의 인기 전술인형을 테마로 한 ‘스프링필드 세트’, ‘유희 세트’ 등 컬래버 메뉴 2종을 판매한다. 세트 구매 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환코드 쿠폰(랜덤 1종)과 함께, SD 아크릴 키링 또는 LD 아크릴 스탠드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교환 코드는 접속 인증키, 붕괴결정 샤드, 사르디스 골드를 포함하며, 내년 5월 2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전국 매장 중 11개 매장은 소녀전선 2 테마 매장으로 운영되며, 컬래버 세트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의 스페셜 굿즈를 선착순으로 무상 증정한다. 이 중 신촌서강대점과 반포신논현점에서는 아크릴 마그넷과 캔뱃지를 제공하며, 검단사거리직영점·광명사거리점·대구대현신암점·발산역점·분당정자점·원당역점·성수생각공장점·광주상무점·구의점에서는 캔뱃지가 증정된다.

또한 22일과 23일에는 반포신논현점, 신촌서강대점에서 스페셜 매장을 운영하며 22일(반포신논현점), 23일(신촌서강대점)에는 인기 코스플레이어가 참여하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방문 고객들은 다양한 캐릭터들과 포토타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게임메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