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애플 '애플 원'으로 합리적 구독…가성비 극대화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애플이 제공하는 대다수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이용자에게 '애플 원'(Apple One) 서비스가 가성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8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애플은 애플 원을 통해 애플 TV, 애플 뮤직, 애플 피트니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한 번에 제공하며,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애플 원은 개인·가족·프리미어 등 세 가지 요금제로 구성되며, 최대 여섯 가지 애플 구독 서비스를 묶어서 이용할 수 있다. 개인 요금제는 애플 TV·애플 뮤직·애플 아케이드·아이클라우드+ 50GB를 포함하며, 개별 구매 시 월 31.96달러인 구독을 19.95달러에 제공해 월 12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가족 요금제는 최대 다섯 명과 공유 가능하며, 애플 TV·애플 뮤직·애플 아케이드·아이클라우드+ 200GB를 포함해 개별 구매 총액 39.96달러 대비 25.95달러에 이용할 수 있어 월 14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프리미어 요금제는 애플 TV·애플 뮤직·애플 아케이드·애플 피트니스+·애플 뉴스+·아이클라우드+ 2TB를 포함하며, 최대 다섯 명과 공유 가능하고 개별 구매 총액 69.94달러 대비 37.95달러로 월 32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애플 원의 가치 여부는 사용자가 어떤 애플 서비스를 이용하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이미 애플 TV와 애플 뮤직을 구독 중이라면 개인 요금제로 전환할 경우, 기존 구독료를 절감하면서 추가 아이클라우드 저장 공간과 애플 아케이드도 이용할 수 있어 실속이 크다. 특히 애플 TV는 내년부터 F1과 메이저리그 사커 경기 시청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어서, 애플 원 가입 시 더 많은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사용자는 각 요금제별 서비스와 개별 구독 가격을 비교해 자신과 가족에게 맞는 옵션을 선택하면 상당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처럼 애플 원은 여러 서비스를 통합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구독 결정에도 도움을 주는 선택지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김민석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김민석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4. 4트럼프 네타냐후 회담
    트럼프 네타냐후 회담
  5. 5통일교 쪼개기 후원
    통일교 쪼개기 후원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