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JTBC 언론사 이미지

1년 기다린 '위키드:포굿' 사전 예매량 19만장 확보 개봉

JTBC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1년의 기다림 끝, 겨울에 다시 만나게 된 판타지 스크린이다.

19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영화 '위키드: 포 굿'이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실시간 예매율 50%라는 압도적 수치와 함께 사전 예매랑 19만 장을 확보한 후 관객들과 만난다.

'위키드: 포 굿'은 사람들의 시선이 더는 두렵지 않은 사악한 마녀 엘파바와 사람들의 사랑을 잃는 것이 두려운 착한 마녀 글린다가 엇갈린 운명 속에서 진정한 우정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개봉 전 전체 예매율 1위를 달린 '위키드: 포 굿'은 지난해 겨울 개봉한 '위키드'의 속편으로 원작 뮤지컬 2막의 이야기를 전한다. 이미 신뢰를 쌓은 배우들의 열연을 비롯해 '위키드: 포 굿' 만을 사운드 트랙도 새롭게 포함 돼 기대감을 더한다.

개봉전 시사회를 통해 작품을 관람한 관객들은 '2편 신곡도 좋고 영화화도 잘해서 뮤지컬 보다 보는 재미있음' '말도 못할 감동이 밀려와… 꼭 IMAX로 오즈 여행 하세요. 보는 내내 황홀 그 자체' '눈과 귀를 너무 황홀하게 하는 영화. 스크린으로 봐야 느낄 수 있는 감동이 마지막까지 휘몰아침' '올해를 잘 마무리 할 수 있는 선물같은 영화' '환상적이라는 말이 너무나 잘 어울린다' 등 반응을 전했다.

본격적인 연말 극장가 포문을 연 '위키드: 포 굿'이 전편의 신드롬급 인기를 이을 수 있을지 개봉 첫 날 오프닝 스코어에도 관심이 쏠린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평생학습도시 교육부
    평생학습도시 교육부
  2. 2계엄령 갑질 공무원
    계엄령 갑질 공무원
  3. 3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4. 4정국 윈터 열애설
    정국 윈터 열애설
  5. 5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