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2 °
OSEN 언론사 이미지

'나우 유 씨 미3', 개봉 7일 연속 흥행 1위..'F1 더 무비'보다 빠르게 70만 관객 돌파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최이정 기자] 영화 '나우 유 씨 미 3'(감독: 루벤 플레셔 | 수입: 롯데엔터테인먼트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주)바이포엠스튜디오)가 개봉 7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에서 1위를 기록했다.

'나우 유 씨 미 3'가 18일(화)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기준 개봉 7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에서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여기에 개봉 8일차인 오늘, 누적 관객수 70만 명 돌파를 확실시했다. 이는 'F1 더 무비'의 70만 돌파 시점인 개봉 10일차보다 무려 2일이나 빠른 것으로 '나우 유 씨 미 3'의 흥행 기세를 보여주는 것이다.

할리우드 대작부터 일본 애니메이션까지 기존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던 경쟁작들을 압도적인 수치로 제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연속 기록하고 있는 '나우 유 씨 미 3'는 이번 주 주말, 100만 관객 돌파를 향한 흥행 레이스를 이어갈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나우 유 씨 미 3'는 북미에서 개봉 이후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프랑스, 이탈리아, 호주, 뉴질랜드 등 국가에서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개봉주 주말이었던 11월 16일(일)까지 글로벌 흥행 7,550만 달러 이상의 높은 수익을 기록했다. 이처럼 '나우 유 씨 미 3'의 흥행은 이번 주에도 대한민국 및 북미, 전 세계 극장가를 강타할 예정이다.

영화 '나우 유 씨 미 3'는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이 더러운 돈의 출처인 하트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목숨을 건 지상 최고의 마술쇼를 펼치는 블록버스터이다.

/nyc@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소년범 논란
    조진웅 소년범 논란
  2. 2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3. 3반도체 설계 인력 양성
    반도체 설계 인력 양성
  4. 4이종범 회장
    이종범 회장
  5. 5송성문 선수
    송성문 선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