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1.0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영웅의 팬덤 클래스"···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600만원 김장 나눔 봉사 '훈훈'

서울경제 임혜린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경기북부 모래알갱이가 연말을 맞아 지역 불우이웃을 위한 ‘김장 나눔 봉사’를 진행하며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고 18일 밝혔다.

모래알갱이는 매년 지역 행사와 다양한 봉사 활동에 직접 참여해왔으며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에도 꾸준히 동참해왔다. 최근에는 사랑의열매에 500만 원을 기부한 데 이어 이번에는 홀로 사는 어르신과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총 600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직접 담가 전달했다.



이번 봉사에는 팬클럽 회원들이 직접 참여해 김장김치를 정성껏 준비하고 취약계층과 독거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에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더했다.

이번 김장봉사는 경기도 김치사업 공모전에 선정되면서 양주시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참여하게 되어 더욱 특별한 봉사가 되었다.

팬클럽 대표는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 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꾸준히 하고 싶다”며 “이번 김장 나눔이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 관계자 역시 팬클럽의 자발적 참여에 감사를 전하며 “큰 나눔 덕분에 더 많은 이웃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영웅시대 경기북부 모래알갱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 활동과 봉사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임혜린 기자 hihilinn@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