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6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45㎏’ 송가인 “대장에 용종 하나 있더라”…술도 안 마시는데!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진|송가인채널

사진|송가인채널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45㎏ 트롯 퀸’ 송가인이 건강검진 결과를 공개했다. 대장 내시경 검사에서 용종이 발견됐다고 밝혔다.

17일 송가인 유튜브 채널에는 ‘부모님께 인사까지 드린 송가인&권혁수, 두 사람의 연애설 비하인드 최초공개! (ft. 송가인 이상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1986년생 동갑내기 친구인 방송인 권혁수가 게스트로 등장해 송가인과 특유의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두 사람의 인연은 예능 프로그램 ‘SNL’에서 시작됐다. 권혁수는 “지인 찬스로 전날 만났는데, 걱정하더니 본방 때 날아다니더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권혁수는 어머니가 송가인의 팬클럽 ‘어게인’ 회원이라고 밝히며 감사 인사도 전했다. 그는 “송가인이 ‘어게인’(송가인 팬클럽)인 우리 어머니를 콘서트에 초대했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제작진이 “두 분이 썸타는 것 같다”고 러브라인을 끼워 넣자, 송가인은 “썸? 둘이 정말 싸울 것 같다”며 현실 남매 같은 케미를 보여줬다.


이상형 이야기가 나오자 권혁수는 “청초한 배우 박보영 같은 느낌”이라고 털어놨고, 송가인은 “나는 막걸리 갯벌 흙탕물 느낌”이라며 스스로를 표현한 뒤 “서로 소개해 주자”고 제안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끈 건 송가인의 건강 고백이다. 송가인은 “이틀 전 건강검진을 했다. 대장, 위 내시경을 했는데, 대장에 용종 하나 있더라. 나는 술도 안 마시는데”라고 털어놔 놀라게 했다.

영상 공개 후 시청자들은 댓글로 “건강이 제일 중요하다”, “정기검진 잘해줘서 다행”, “무대에서 오래 보고 싶으니 꼭 관리 잘해달라”며 응원과 당부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2. 2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3. 3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4. 4문정희 춤 실력
    문정희 춤 실력
  5. 5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