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범프 오브 치킨·이키모노가카리·스파이에어…'원더리벳 2025' 4만 명 열광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J팝& 아이코닉 뮤직 페스티벌 ‘원더리벳 2025(WONDERLIVET 2025)’가 사흘간의 여정을 마쳤다.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원더리벳 2025’는 3일간 총 4만 명 이상의 관객이 참여, 지난해 2만 5000명의 관객 규모에서 크게 성장했다.

올해 ‘원더리벳’은 총 42팀이 참여한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했다. 밴드, 싱어송라이터, 버추얼 아티스트, 애니메이션 OST 아티스트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장르 스펙트럼으로 구성돼 ‘완성형 페스티벌’이라는 평가를 이끌어냈다.

특히 ‘원더리벳 2025’를 책임진 범프 오브 치킨, 이키모노가카리, 스파이에어 등 3일간의 헤드라이너 조합은 일본에서도 보기 힘든 구성으로 현장에서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한 이브, 아노, 스리이, 아키야마 키이로, 무라사키 이마, 나나오아카리 등이 새롭게 합류, 개성 넘치는 무대를 펼치며 ‘원더리벳 2025’만의 색을 한층 강화했다.

큐티 스트리트, 콧치노 켄토, 퀸비, 스키마스위치, 칠리빈즈, 아우, 딧슈, 카나분 등도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최초로 내한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국내 아티스트들의 활약도 눈길을 끌었다. 오이스터즈, 헤비, 김승주, 데이먼스 이어, 캔트비블루, 이승윤, 십센치 등이 각기 다른 매력의 무대를 선보였다.

페스티벌 마지막 날 현장에서 ‘원더리벳 2026’ 개최가 공식 발표되며 내년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트럼프 가자 평화위
    트럼프 가자 평화위
  3. 3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4. 4대통령 피습 테러
    대통령 피습 테러
  5. 5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