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4.2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대세 트로트 왕자’ 박서진…‘마이네임 이즈 서진’으로 연말 추억 쏜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가수 박서진이 2025-26 전국투어 콘서트 ‘마이네임 이즈 서진’으로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난다. 많은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전국투어 ‘마이네임 이즈 서진’은 지난 4월 열띤 환호 속에서 성료한 단독 콘서트 ‘NEW:BEGIN’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공연이다.

탄탄한 실력을 기반으로 ‘대세 트로트 가수’ 이름값을 제대로 하고 있는 박서진은 ‘마임네임 이즈 서진’을 통해 더욱 무르익은 음악적 감성, 확장된 스펙트럼 그리고 시간을 순간 삭제할 볼거리 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박서진은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대표곡과 신곡의 조화가 돋보이는 세트리스트는 물론,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구상하는 등 ‘마이네임 이즈 서진‘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겨울을 뜨겁게 달굴 박서진 2025-26 전국투어 콘서트 ‘마이네임 이즈 서진’은 12월 27일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성대한 막을 올린다. 더불어 티켓 예매는 오는 11월 24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NHN티켓링크에서 가능하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재환 SSG 이적
    김재환 SSG 이적
  2. 2러셀 모마 MVP
    러셀 모마 MVP
  3. 3쿠팡 특검 문지석
    쿠팡 특검 문지석
  4. 4박나래 불법 의료행위 의혹
    박나래 불법 의료행위 의혹
  5. 5전현무 전여친 언급
    전현무 전여친 언급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