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네이버(NAVER)와 함께 '게임 체인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엔비디아(NVIDIA) 코리아 공식 리셀러인 '지포스 스토어(GeForce Store)'를 통해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지포스 RTX™ 50 시리즈 기반의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와의 협력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지포스 스토어 내 프로모션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10만원의 네이버 단독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여기에 카드 결제 시 추가 7% 할인(최대 20만원) 혜택이 함께 적용돼 소비자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성능 그래픽을 찾는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포스 RTX™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쿠폰은 지포스 스토어에서 발급받아 결제 시 바로 적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부터 프리미엄 데스크탑까지 다양한 지포스 RTX™ 50 시리즈 기반 제품이 포함된다. 대상 제품으로는 최신 지포스 RTX™ 50 시리즈 GPU(그래픽처리장치)를 탑재한 HP, 에이수스(ASUS), 기가바이트(GIGABYTE)의 대표 제품이 포함되며, 국내 조립 PC 전문업체 퍼플랩(PERFLAB)의 지포스 RTX™ 50 시리즈 데스크탑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포스 RTX™ 50 시리즈 노트북 GPU는 최신 엔비디아 블랙웰(Blackwell) 아키텍처 기반으로, 게이머와 크리에이터에게 새로운 차원의 경험과 혁신적인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강력한 AI 연산 능력을 통해 이전과 비교할 수 없는 비주얼을 구현하며, 엔비디아 DLSS(딥러닝슈퍼샘플링, AI 그래픽 향상기술) 4 기술로 성능을 극대화해 빠르고 정교한 이미지를 생성한다. 또 엔비디아 스튜디오(Studio)를 통해 창의적인 워크플로우를 한층 확장할 수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