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6 °
OSEN 언론사 이미지

'나우 유 씨 미3',' F1 더 무비'도 뛰어넘었다..개봉 첫 주 韓美 흥행 싹쓸이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최이정 기자]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감독: 루벤 플레셔 | 수입: 롯데엔터테인먼트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주)바이포엠스튜디오)가 대한민국 및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스크린을 강타했다.

'나우 유 씨 미 3'가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기준, 개봉 첫 주 주말인 11월 16일(일) 누적 관객수 58만 6,734명을 돌파하며 약 60만 관객수를 동원했다.

'나우 유 씨 미 3'는 개봉 이후 무려 5일간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에서 압도적인 1위를 기록,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 '프레데터: 죽음의 땅' 해외 흥행작들을 모두 제쳤다. 뿐만 아니라 2025년 흥행 기록 TOP3를 유지하고 있는 'F1 더 무비' 의 개봉 첫 주 주말 스코어인 482,499명까지 훌쩍 뛰어넘었다.

'나우 유 씨 미 3'는 한국뿐 아니라 북미 및 전 세계에서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말 그대로 ‘미친’ 흥행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주말 동안 북미에서 2,13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는데, 2016년 이후 신작이 나오지 않은 시리즈로서는 훌륭한 성적이다. 또한 64개 해외 지역에서 5,42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려 전 세계적으로 총 7,55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나우 유 씨 미 3'의 전세계 흥행 돌풍 속 중국, 러시아, 라틴 아메리카에 이어 한국이 북미 포함 전세계 흥행 5위 국가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이러한 '나우 유 씨 미 3'가 전세계를 강타한 흥행 기세는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반으로 하는 입소문에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이 '나우 유 씨 미 3'의 캐스팅부터 마술 연출, 로케이션 촬영으로 더 커진 스케일 등 다양한 영화적 요소에 극찬을 보내고 있는 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않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 또한 뜨겁다. 수능과 중간고사가 끝난 이번주에도 시험 스트레스를 풀려는 학생 관객들과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는 통쾌한 영화적 경험이 필요한 성인 관객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이 극장에서 '나우 유 씨 미 3'를 선택하며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영화 '나우 유 씨 미 3'는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이 더러운 돈의 출처인 하트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목숨을 건 지상 최고의 마술쇼를 펼치는 블록버스터.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