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0 °
OSEN 언론사 이미지

'둘째 임신' 박은영, 만삭 D라인 어디? 지인들 깜짝 "티도 안 나” (아나모르나)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은영이 만삭 근황을 전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아나모르나 박은영'에서는 "성수동 맛집 투어.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뱃속 아기까지 2인분이니 실컷 먹어볼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은영이 "지금 10시 18분이다. 월요일 아침이다. 여기는 성수동이다. 여길 왜 왔냐면, 맛있는 거 먹으러 왔다"라며 성수동 투어 현장을 공개했다.


지인들과 감자탕 집을 찾은 가운데, 지인들은 만삭인 박은영에게 "언니 진짜 티가 안 난다", "저 정도면 밥 먹으면 나도 나올 것 같다"라며 감탄했다.

박은영은 "요즘 입 터진 사람 처럼 겁나 먹고 있다. 만약 살이 안 찐다면 범준이 때문일 거다. 어제도 지하철에서 너무 괴로웠다"라고 현실 육아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후 도넛 가게, 과일 찹쌀떡, 소금빵 등 다양한 간식 거리를 사는가 하면, 포토부스에서 추억을 남기며 성수동을 즐겼다.


한편 박은영은 2019년 사업가 남편과 결혼해 2021년 첫 아들 범준이를 품에 안았다. 이후 최근 만 43세 나이에 둘째를 임신한 사실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둘째의 성별은 딸로, 내년 1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이준혁 사과
    서현진 이준혁 사과
  2. 2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3. 3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4. 4지브리 전시 연기
    지브리 전시 연기
  5. 5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AI
    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AI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