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5.2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28기 영자, 영철과 재혼 "프러포즈 받아"

뉴시스 최지윤
원문보기
'나는 솔로' 28기 영자·영철

'나는 솔로' 28기 영자·영철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나는 솔로' 28기 영자·영철(가명)이 재혼한다.

영자는 16일 인스타그램에 "깜짝 프러포즈 받았다"며 사진 세 장을 올렸다. "캐리어 끌어준 남자가 내 인연이라니"라며 "꾸밀 줄 모르고 화려하지 않지만, 알고 보니 순정남 스타일이다. 진심으로 늘 한결같이 마음을 확인 시켜주는 남자. 매일 '예쁘다, 귀엽다' 해주는 남자. '내 보호자 되어주겠다'고 딸처럼 생각하는 남자. T인데 F같은 남자"라고 썼다.

"자기랑 살아주는 것만 해도 고맙다고 아무것도 가져오지 말라는 남자. 말하면 행동이 빠른 남자. 깨방정과 진중함이 함께 있는 남자. 평생 나를 쫓아다니겠다는데 이 남자 어쩌죠. 여러분이 전국에서 지켜봐주기! 난 15년 동안 혼자 아이 키우면서 살았는데, 나는솔로 이후 이런 인연이 생겼다는 것에 '이게 맞나, 아닌가' 수백 번 의심하고 고민하고 살고 있다."

영자는 "재혼이라는 게 쉽지 않지만 조심스럽게 한 발짝 한 발짝 나가보겠다"며 "워낙 영자를 아끼고 응원해주는 분들이 많아서 힘이 난다. 나의 상황과 비슷한 재혼이나 돌싱, 결혼을 앞두고 있는 분들과도 인생 여정을 간간히 소통하며 나누고 싶다. 부족한 점이 많지만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했다.

두 사람은 12일 막을 내린 ENA'나는 솔로 28기 돌싱 특집에서 최종 커플이 됐다. 1983년생 동갑내기이며, 방송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영자는 피아노학원을 운영하며, 14세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영철은 한국원자력 책임연구원이다. 정숙·상철이 나는 솔로 최초 혼전임신한 데 이어 재혼을 발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인요한 의원 사퇴
    인요한 의원 사퇴
  2. 2오승걸 평가원장 사임
    오승걸 평가원장 사임
  3. 3손흥민 토트넘 레전드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
  4. 4김나영 가정사 고백
    김나영 가정사 고백
  5. 5김수용 심근경색
    김수용 심근경색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