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8.8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에쓰오일, '빠른주유' 서비스에 네이버페이 도입

파이낸셜뉴스 구자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올해 말까지 다양한 경품 행사 진행

에쓰오일 '마이 에쓰오일' 앱 ‘빠른주유’에 네이버페이를 도입한 이미지. 에쓰오일 제공

에쓰오일 '마이 에쓰오일' 앱 ‘빠른주유’에 네이버페이를 도입한 이미지. 에쓰오일 제공


에쓰오일은 자사 ‘빠른주유’ 서비스에 네이버페이(N페이) 결제 기능을 도입했다고 16일 밝혔다.

‘빠른주유’는 마이 에쓰오일(MY S-OIL) 앱에 등록된 카드와 포인트, 쿠폰 등을 연동해 실물 카드 없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제 고객은 ‘빠른주유’ 이용 시 N페이 결제 옵션을 선택하고, 결제 단말기에 바코드를 스캔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이번 기능은 지난달 27일부터 적용돼 현재 ‘빠른주유’ 서비스가 가능한 전국 약 1700개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이용할 수 있다.

에쓰오일은 ‘빠른주유’ 서비스와 연계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마이 에쓰오일 구도일 드림’ 경품행사에서는, 5만원 이상 주유(LPG는 3만원 이상 충전) 후 보너스카드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주유쿠폰과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 고객은 안내 메시지 내 링크를 통해 마이 에쓰오일 앱 '빠른주유' 전용쿠폰(3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누적 12만원 이상 주유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 게임기,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추가로 올해 말까지 시행하는 ‘스탬프런 이벤트’는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를 통해 20만원 주유상품권, 치킨 기프티콘, ‘빠른주유’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디지털 결제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더 나은 결제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고 향후에도 다양한 결제 옵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주사 논란
    박나래 주사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4. 4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5. 5제주 잔류 수원
    제주 잔류 수원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