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1 °
OSEN 언론사 이미지

"신화, 그만둘 수도" 이민우, 재혼+2세 출산 앞뒀는데···무속인 경고('살림남2')[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오세진 기자] '살림남2' 가수 신화 이민우가 무속인의 엄청난 예언에 충격에 빠졌다.

15일 방영된 KBS2TV 예능 '살림남2'에서는 지상렬의 결혼 준비를 위한 오지헌, 오정태의 모임이 이뤄졌다. 이들은 자신들의 생김 때문에 결혼 전 장모님들에게 큰 근심을 안겼다며 지상렬에게 결혼 조언을 적극 추진했다.

지상렬은 "내가 왜 이걸 들어야 하냐"라며 발끈했지만, 오지헌은 "그럼 형은 이병헌 씨처럼 결혼 잘한 이야기를 듣고 싶은 거냐. 우리 같은 후배들의 이야기를 듣는 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촌철살인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오정태 아내는 오정태와 결혼한 이유로 "제가 좋아하는 강아지 종을 닮아서 결혼했다. 결혼은 책임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다음 주 예고편으로 이민우의 모습이 공개됐다. 재일교포 2세와의 결혼 및 2세 출산을 앞두고 있는 이민우. 1년 전 이민우의 결혼을 점쳤던 무속인은 “애기가 태어나서 아빠가 이제 일을 그만 두게 될 수 있다”라면서 “그리고 51살에, 정말 이 기운을 잘 넘겨야 한다”라며 또 한 번 1년 전 경고했던 액운에 대해 말했다. 이에 이민우는 “그 말 때문에 제가 잠을 못 잤다"라며 흐려지는 얼굴빛을 감추지 못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KBS2TV 예능 '살림남2'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