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0 °
OSEN 언론사 이미지

‘유방암 고백’ 박미선, 가을단풍 만끽..“살면서 이런 여유 다 누려”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김채연 기자] 유방암 투병 사실을 고백한 코미디언 박미선이 여유있는 근황을 알렸다.

15일 박미선은 개인 계정을 통해 “가을 잘 즐기고 계신가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미선은 단풍이 가득한 서울의 명소를 돌아다니며, 가을단풍을 만끽하는 모습이다. 짧은 머리 위에 베이지색 캡모자를 쓴 박미선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박미선은 “경복궁부터 부암동까지, 살면서 이런 여유를 다 누리네요”라며 “석파정이라는 곳에 첨 가봤는데 단풍이 너무 아름다워서 정말 꿈처럼 행복한 산책이었어요”라고 기분좋은 여유를 즐겼다.

이어 그는 “이렇게 막 사진 올리고 하니까 좋네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도 “우리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요”, “세상을 또 새롭게 즐길 수 있는 기회네요 화이팅”, “건강 되찾으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좋은 일 가득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미선은 지난 1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반가움을 선사했다. 박미선은 올초부터 돌연 활동을 멈춰 걱정을 자아냈다.

당시는 건강상의 문제로 휴식을 취한다고만 알려졌지만, 얼마 뒤 박미선이 유방암을 투병 중인 것이 밝혀져 충격을 안겼다. 건강검진을 통해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고 치료 중이라는 것. 현재 그는 12번의 항암 치료와 16번의 방사선 치료를 마치고 약물 치료를 이어 가고 있다고 밝혔다.

/cykim@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논란
    이이경 유재석 논란
  3. 3추경호 불구속 기소
    추경호 불구속 기소
  4. 4손흥민 동상
    손흥민 동상
  5. 5허경환 런닝맨 활약
    허경환 런닝맨 활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