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미나 시누이' 박수지, 148㎏→89㎏ 전후 공개…"59㎏ 감량 희열"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N샷]



미나 시누이 박수지 씨 인스타그램

미나 시누이 박수지 씨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가수 미나의 시누이이자 류필립(본명 박필립)의 누나인 박수지 씨가 다이어트 성공 후 느낀 성취감에 대해 밝혔다.

박수지 씨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9㎏ 차이가 느껴지시나요"라며 "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이라던데! 성형도 좋지만 다이어트하면서 건강을 찾은 제 모습을 보면서 가장 희열감을 느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그래서 지치고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제 과거 영상을 보면서 다시 힘을 얻어요"라며 "오늘도 핸드폰에서 과거영상을 봤어요, 다시 운동하러 갑니다!"라고 덧붙이며 체중 감량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영상에는 148㎏ 당시의 모습과 59㎏을 감량한 후 89㎏이 된 박수지 씨의 건강해진 모습이 담겼다. 확연한 비포 에프터가 놀라움을 안기는 가운데 영상에서 박수지 씨는 "요즘 저한테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 배고플 때 어떻게 참아요? 전 제 영상을 봅니다"라며 "그리고 제 영상을 보며 항상 다짐합니다, 절대로 다시는 돌아가지 말자고"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다이어트 최고의 자극은 나"라고 강조했다.

앞서 몸무게가 148㎏이었던 박수지 씨는 미나의 도움으로 78㎏까지 감량했지만 이후 108㎏까지 요요 현상을 겪었다가, 다시 89㎏까지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현재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는 다이어트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체고라 대사 사망
    마체고라 대사 사망
  2. 2김은중 감독 책임
    김은중 감독 책임
  3. 3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4. 4프로농구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현대모비스
  5. 5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