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다 내려놓고 돈 버는 父추성훈 영상에, 추사랑 충격.."용돈 아껴쓰겠다" ('야노시호')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배송문 기자] 추사랑이 아빠 추성훈의 영상을 보고 무섭다는 반응을 보였다.

어제인 14일, 야노시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야노시호 YanoShiho’를 통해 '야노시호 가짜의 삶 (유튜브용 보여주기식 하루에용~♥)'콘텐츠를 공개했다.

영상 속 제작진은 추사랑에게 “아빠가 유튜브에서 재미난 영상 많이 찍는데 ‘사랑이 용돈 아껴써’라는 댓글이 달리고 있다”고 말했고, 야노시호는 “정말? 사랑이는 돈을 좀 쓴다”며 웃었다. 이에 사랑이는 부끄러운 듯 “그만”이라며 엄마를 말렸다.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에는 추성훈이 핑크색 앞치마를 두르고 운동하거나, 상의를 탈의한 채 고양이 귀 머리띠와 장갑만 착용하고 귀여운 안무를 선보이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코믹한 모습이 담겼다. 예상치 못한 ‘파격 비주얼’에 모녀는 순식간에 말을 잃었다. 야노시호는 “징그러워…”라며 충격을 감추지 못했고, 추사랑 역시 “무서워…”라고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지난 8월 추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라색 얼굴과 왕눈이 분장을 한 사진을 공개하며 “사랑! 용돈 아끼게 써주세요~ ^-^^-^ 아버지 화이팅 하고 있습니다”라고 남긴 바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형님, 저도 더더욱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사랑아 아빠 진짜 열심히 사신다”, “이게 진짜 가장의 무게라는 거야”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76년생인 야노시호는 올해 49세로, 2009년 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결혼해 2011년 딸 추사랑을 출산했다. 최근 자신의 유튜브에서 딸 추사랑이 자신이 서지 못했던 샤넬쇼에 서면 기쁠 것 같다며 모델 데뷔 바람을 밝히기도 했다.

/songmun@osen.co.kr

[사진] ‘야노시호’ 유튜브 및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2. 2민주당 통일교 금품 의혹
    민주당 통일교 금품 의혹
  3. 3김연경 인쿠시 정관장
    김연경 인쿠시 정관장
  4. 4윤재순 임종득 인사청탁
    윤재순 임종득 인사청탁
  5. 5이븐 5인 체제
    이븐 5인 체제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