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포커스 언론사 이미지

[지스타25]신작 5종 출품한 넷마블 부스, 삼성전자 등 협업사 제품으로 즐기는 시연 및 현장 이벤트로 눈길

게임포커스 지스타취재팀
원문보기


넷마블이 ‘지스타 2025’에 대규모 부스를 마련하고 신작 5종을 출품하며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가운데, 삼성전자의 미출시 신제품과 최신 기기들로 게임들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넷마블은 16일까지 진행되는 ‘지스타 2025’ 현장에 5종의 기대작들을 선보였다. 행사장은 112개 부스, 145대 시연대 구성으로 마련되었으며 출품작 중 ‘솔: 인챈트’는 야외 부스도 운영되고 있다.

제1전시장에 마련된 넷마블 부스에는 삼성전자의 최신 모니터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다. 특히 ‘몬길: 스타 다이브’는 무안경 3D 모니터 ‘오디세이 3D’로,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는 ‘갤럭시 S25 울트라’와 ‘갤럭시 탭 S11 울트라’로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또 ‘이블베인’,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의 영상을 삼성전자의 미출시 신제품인 ‘3D 스페이셜 사이니지’를 통해 공개하며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스페이셜 사이니지는 안경 등 별도의 장치 없이도 공간감 있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넷마블은 스페이셜 사이니지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리는 이에게 추첨을 통해 PC Xbox 게임패스 1개월 구독권, 배달의민족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시연 존의 틱톡 키오스크에서 캐릭터와 함께 영상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17’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