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네이버, ‘복약관리’ 서비스 추가…헬스케어 서비스 강화

세계일보
원문보기
네이버는 처방받은 약과 복용 일정 등 관련 정보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복약관리’ 서비스를 헬스케어 서비스에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네이버 제공

네이버는 처방받은 약과 복용 일정 등 관련 정보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복약관리’ 서비스를 헬스케어 서비스에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네이버 제공


네이버는 처방받은 약과 복용 일정 등 관련 정보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복약관리’ 서비스를 헬스케어 서비스에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네이버 홈페이지 검색창에서 ‘네이버 헬스케어’를 검색하거나 네이버 애플리케이션(앱) 좌측 상단의 메뉴에서 ‘헬스케어’를 선택하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앱 내에서 약 봉투를 촬영하면 처방받은 약과 복용 정보를 등록할 수 있고, 날짜별 복약 내역과 증상 기록 등으로 이용자의 복용 패턴 등을 확인할 수 있어서 건강관리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네이버 헬스케어 페이지에서는 이와 함께 만보기, 병원 예약 일정, 증상체크, 건강 관련 클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자신이 느끼는 증상을 입력하면 예상 가능한 병명이나 가까운 병원을 알려주는 서비스로 연동돼 편의성도 높였다.

네이버 차동철 의료혁신센터장은 “일상에서 이용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