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나우 유 씨 미3', 개봉 2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마술만큼 짜릿하다"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나우 유 씨 미 3'가 개봉 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고 있다.

14일 영화 '나우 유 씨 미 3'(감독 루벤 플레션, 수입 롯데엔터테인먼트,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바이포엠스튜디오) 측은 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소식을 밝혔다. 이에 한국의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와 파이널 예고편도 공개했다.

지난 13일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기준, '나우 유 씨 미 3'가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에서 압도적인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나우 유 씨 미 3'는 개봉 2일차인 수능날, 일일 관객수 68,495명(누적 관객수 151,445명)을 기록하며 흥행 순항 중임을 입증했다. 수능 시험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청소년 관객들이 극장을 찾을 이번주 주말, '나우 유 씨 미 3'가 보여 줄 본격적인 흥행에도 기대가 모인다.


'나우 유 씨 미 3'의 이러한 압도적인 흥행 수치는 관객들의 입소문이 만들어 준 것이라고 보아도 무방하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SNS를 통해 “반드시 극장 관람해야 할 영화”, “시리즈 중에 제일 재밌었다!”, “스케일 장난 아님. 꼭 큰 스크린으로 보시길” 등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영화를 강력 추천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리뷰 포스터 역시 언론의 호평을 담고 있어 예비 관객들을 더 많이 극장으로 이끌게 만들 것이다. “시리즈를 모르는 관객도 재밌게 본다”, “마술만큼 짜릿한 완전체의 맛”, “속을수록 짜릿하다”, “통쾌한 쇼타임” 등 언론 매체들의 호평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공개된 파이널 예고편도 언론, 관객이 모두 극찬한 영화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오리지널 포 호스맨의 컴백까지 영화의 재미 요소를 제대로 보여준다. 시리즈의 1편인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 이후 오랜만에 다시 모인 포 호스맨은 업그레이드된 팀 케미스트리로 더 통쾌한 마술 쇼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즐겁게 할 전망이다. 여기에 새롭게 합류한 신예 마술사들과 아부다비, 벨기에, 뉴욕 등 전 세계 곳곳에서 촬영된 리얼 로케이션 촬영, CG를 최소화한 마술 연출 등 다양한 영화적 요소가 이번 주말 극장을 찾는 관객들을 제대로 매료할 것이다.

'나우 유 씨 미 3'는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이 더러운 돈의 출처인 하트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목숨을 건 지상 최고의 마술쇼를 펼치는 블록버스터 영화다.


/ monamie@osen.co.kr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