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3.7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스태프 식비만 4000만원…"팬 도시락 덕분에 힘난다" (배달왔수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가수 송가인이 스태프들의 한 달 식비가 4000만원 정도라고 밝혔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배달왔수다'에 송가인과 먹방 유튜버 쯔양이 함께 출연했다.

송가인은 쯔양의 집에서 이영자, 김숙을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누면서 "제가 (쯔양의) 팬이라서 제 유튜브 채널에 첫 게스트로 초대했었다"라고 말했다.

'배달왔수다'를 찾은 송가인은 쯔양과 함께 닭발과 쪽갈비 등 총 50인분을 주문했다.



본격적으로 먹방이 시작되자, 송가인은 엄청난 음식의 양에 놀랐다. 쯔양의 먹는 속도를 쫓아가지 못한 송가인은 "저는 소식좌다"라며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송가인은 육회비빔밥을 맛본 후 "이제 좀 살겠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송가인은 '배고플 때 부르기 제일 힘든 노래'로 '엄마아리랑'을 꼽았다. 즉석에서 한 소절을 라이브로 불러 이영자, 김숙, 쯔양을 감탄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어 송가인은 "행사가 끝나면 늦은 시간이라 휴게소가 다 문을 닫는데, 팬분들께서 도시락을 선물해주신다"라며 팬덤 AGAIN(어게인)이 보내준 진수성찬 도시락을 언급했다.

뿐만 아니라 송가인은 스태프들의 식사도 꼭 챙긴다며 "한창 바쁠 때는 스태프들의 한 달 식비가 3000만 원에서 4000만 원 정도 나온다"라고 말했다.

사진= KBS 2TV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세호 유퀴즈 하차
    조세호 유퀴즈 하차
  2. 2정국 롤링스톤 프로젝트
    정국 롤링스톤 프로젝트
  3. 3황희찬 벤치 울버햄튼
    황희찬 벤치 울버햄튼
  4. 4서현 꿈이엔티와 전속계약
    서현 꿈이엔티와 전속계약
  5. 5살라 명단 제외
    살라 명단 제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