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크루즈와 결별' 26살 연하 본드걸, 또 '잘생긴' ♥남친 생겼다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톰 크루즈와 결별한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가 새로운 남성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11일(현지시각) 외신 TMZ는 아나 디 아르마스가 톰 크루즈와 결별 후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며,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아주 잘생긴’ 남성과 함께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남성은 벤처 캐피탈리스트로 아나 디 아르마스와 함께 인테리어 소품 쇼핑을 즐겼다. 아나는 반려견의 목줄을 손에 들고, 키 크고 짙은 인상의 남성과 나란히 인도를 걷고 있었다.

두 사람은 편안한 차림으로 산책을 즐겼고, 밝은 미소를 보였지만 공공장소에서의 애정 표현은 하지 않았다. 이후 검은색 SUV 차량에 탑승해 함께 자리를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아나는 톰 크루즈와 결별 보도가 나온 지 한 달 만에 새로운 남성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또 다른 열애설에 휩싸이게 됐다. 다만 이번 보도에 대해서 아나 디 아르마스 측은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아나 디 아르마스는 앞서 지난 2월 톰 크루즈와 함께 저녁을 먹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고, 공원 산책과 콘서트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은 7월 버몬트 여행 중 손을 잡고 있는 장면으로 공식적으로 연인 관계임을 인정했다.


이후 아나 디 아르마스와 톰 크루즈의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한 달 전 결별을 알렸다. 결별에 대해서 Us위클리는 “관계가 너무 빠르게 진행되어 아나가 조금 불편함을 느꼈다”라고 보도한 바 있다.

아나 디 아르마스는 영화 ‘나이브스 아웃’, ‘더 나이트 클럭’, ‘007 노 타임 투 다이’, ‘그레이 맨’, ‘블론드’, ‘발레리나’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앞서 배우 벤 애플렉과도 교제한 바 있다. /seon@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2. 2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3. 3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4. 4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5. 5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