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3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비비업, 멤버별 '태몽' 모티브 미니 1집 티저 공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비비업(VVUP)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비비업(킴, 팬, 수연, 지윤)은 13일 공식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VVON(본)'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구름 위를 올라탄 네 멤버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비비업표 신비로운 판타지 세계관이 예고돼 기대를 더한다.

비비업은 미니 1집 발매를 앞두고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 선보이며 컴백 예열에 나설 계획이다.

이에 앞서 비비업은 공식 채널을 통해 'VVON'의 테마를 엿볼 수 있는 티저를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천둥 번개가 치는 하늘, 환하게 핀 연꽃, 금은보화로 가득한 상자 속 반짝이는 반지, 굴러 떨어진 밤 등 멤버별 태몽을 모티브로 한 비비업만의 독창적 스토리텔링이 담겨 팬들의 관심을 집중케 했다.

'VVON'은 'VIVID', 'VISION', 'ON' 등 세 단어의 결합을 통해 탄생한 앨범 타이틀로, '선명히 빛이 켜지는 순간'을 의미한다. 발음상으로는 'Born', 철자상으로는 'Won'과 유사한 것에서 착안해 비비업은 태어나고, 깨어나며, 이겨내는 존재로의 서사를 그려낸다. 비비업은 데뷔 첫 미니앨범을 통해 폭넓은 스펙트럼을 과시, 음악적 성장을 증명할 전망이다.


한편, 비비업의 미니 1집 'VVON'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이고이엔티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