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경도를 기다리며' 박서준-원지안, 2차 티저 공개 "진짜 너무 사랑해… 근데 옆에 못 있겠어"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2월 6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극본 유영아, 연출 임현욱)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경도(박서준 분)와 서지우(원지안 분)의 엇갈린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된 영상은 연애 초반의 달콤한 순간과 재회 후 냉랭해진 분위기를 교차로 보여준다. 이경도는 "널 봐도 반갑기만 한 거, 서지우를 보고 집에 가도 '반가웠다' 그런 거"라며 감정을 내려놓으려 하지만, 여전히 미련이 남아 있음을 드러낸다. 서지우는 "진짜 너무너무 사랑해, 근데 그 애 옆에 못 있겠어"라며 오열해 처절한 사랑의 아픔을 전한다.

티저는 두 사람이 서로에게 남긴 상처와 후회, 그리고 다시 마주한 순간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특히 이경도가 "그렇게 갈 거였으면 오지도 말았어야지"라고 내뱉는 장면은 그간의 감정을 압축하며 먹먹함을 더한다.

'경도를 기다리며'는 두 번의 연애와 이별 끝에 불륜 스캔들 기사로 얽히게 된 기자 이경도와 스캔들 주인공의 아내 서지우가 다시 마주하며 시작되는 로맨스를 그린다. 서로를 향한 사랑과 상처가 교차하는 두 사람의 서사가 어떤 결말로 향할지 관심이 모인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는 12월 6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2. 2민주당 통일교 금품 의혹
    민주당 통일교 금품 의혹
  3. 3김연경 인쿠시 정관장
    김연경 인쿠시 정관장
  4. 4윤재순 임종득 인사청탁
    윤재순 임종득 인사청탁
  5. 5이븐 5인 체제
    이븐 5인 체제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