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6.7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초 '혼전임신' 28기 정숙 '나솔이' 아빠 상철이었다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원문보기
방송 화면 캡처

방송 화면 캡처



최초 '혼전임신'으로 화제를 모은 28기 정숙과 상철이 '나솔이' 부모로 밝혀졌다.

지난 12일 방송한 SBS플러스,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28기 남녀 출연진의 최종 선택과 함께 '나솔이'(태명)의 아빠가 공개됐다.

이날 최종 선택에서는 영수가 '나솔이' 엄마 정숙에게 고백했으나, 아빠는 상철로 밝혀져 충격을 선사했다.

깜짝 놀란 데프콘이 "진짜냐? 시청자들이 맞춘 거냐? 상철이라는 소문이 있었는데"라고 했다. 이어 "정숙 씨가 상철 씨와 인연으로 아이가 탄생을 앞두고 있다"라면서 "스토리가 있겠지만, 방송 밖에서 따로 만나다 보니, 진짜 결이 맞는 사람을 찾은 거다. 방송 이후에도 많은 일들이 있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후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서 상철은 "한두 달 만나다 보니까 정말 가치관이나 성향, 그리고 내가 항상 바라는 추앙해 주는 여자. 그 추앙해 주는 여자가 정숙님이더라"라고 말했다.

임신 14주 차라는 정숙은 "지난주쯤에 성별이 나왔다. 오빠 닮은 아들"이라며 "출산 예정일이 5월 7일이라 (출산) 이후 결혼식을 하려 했는데 아기 낳으신 언니들의 조언에 따르면 아기 낳으면 더 시간이 없어서 결혼을 못 할 수도 있다더라. 최대한 빨리 올해 안에 진행할 수 있으면 진행해볼까 생각 중"이라 밝혔다.

한편 '돌싱 특집'으로 꾸며진 이번 28기 최종 선택에서는 정숙, 영수를 포함해 총 여섯 커플이 탄생했다. 일찌감치 마음을 정한 옥순과 영호, 정희와 광수가 예상대로 커플이 됐다. 여기에 순자와 상철, 영자와 영철 그리고 경수, 영숙까지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세관 마약밀수 의혹
    세관 마약밀수 의혹
  2. 2손흥민 태극기 벽화
    손흥민 태극기 벽화
  3. 3심형탁 아들 하루 슈돌
    심형탁 아들 하루 슈돌
  4. 4서유리 악플러 처벌
    서유리 악플러 처벌
  5. 5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