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8.8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이승철 "천명훈♥소월 결혼하면 축가는 내가" [RE:TV]

뉴스1 이지현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신랑수업' 12일 방송



채널A '신랑수업' 캡처

채널A '신랑수업'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이승철이 천명훈, 소월의 결혼식 축가를 약속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가수 천명훈이 짝사랑 그녀 소월과 함께 가수 이승철을 찾아갔다.

소월이 이승철을 보자마자 팬심을 고백했다. "제가 한국에서 20년 살았는데, 어쩌면 이렇게 20년 전 얼굴 그대로냐? 명훈 오빠보다 훨씬 젊어 보인다. 동생 같다"라는 등 칭찬을 퍼부었다. 이승철이 "아, 좀 당겼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런데도 소월이 "진짜다. 저는 거짓말 못 하는 사람이다"라면서 연신 감탄했다.

채널A '신랑수업' 캡처

채널A '신랑수업' 캡처


이 자리에서 소월이 "선물 준비했다"라며 무언가를 건넸다. 중국에서 일부러 들고 왔다는 이 선물을 보자마자, "와! 이거 미쳤다"라고 천명훈이 놀랐다. 이승철도 깜짝 놀라 감탄사를 내뱉었다.

이승철이 "이거 보니까 장인어른 술 같은데?"라고 농을 던졌다. 특히 천명훈, 소월을 향해 "난 둘이 잘되길 바라는 거지"라면서 "(결혼할) 준비가 다 돼 있잖아. 우리 이다해가 결혼식 준비 다 하고, 나중에 내가 축가도 해줘야 하고"라는 말을 꺼냈다.

이어 "소월이만 준비되면 우린 준비가 다 돼 있다"라고 재차 어필하자, 소월이 이승철의 커피를 가리키며 "이거 혹시 김칫국이냐? 커피 아니죠?"라고 재치 있게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주사 논란
    박나래 주사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4. 4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5. 5제주 잔류 수원
    제주 잔류 수원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