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0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모두가 하나로 빛나는 부천의 밤” 하나은행, 17일 홈 개막전 개최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사진=하나은행 농구단 제공

사진=하나은행 농구단 제공


“팬들께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여자프로농구(WKBL) 하나은행은 오는 17일 오후 7시 부천체육관에서 우리은행을 상대로 2025∼2026시즌 홈 개막전을 치른다.

더 강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새 시즌을 앞두고 프로농구 베테랑 지도자인 이상범 감독이 사령탑을 맡으면서 팀의 전술력과 조직력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하나은행은 아시아쿼터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이이지마 사키를 지명, 더 두터워진 전력을 갖췄다.

이번 홈 개막전에서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기장에 설치된 농구 체험존에서 펼쳐지는 ▲미니 농구골대 챌린지 ▲하나 순발력 게임 ▲하나 타임스탑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통해 관중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농구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끌어올릴 예정이다.

올 시즌 홈 경기 관람을 위해 경기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관중 1인당 1000 하나머니가 적립되는 ‘홈 직관 스탬프 이벤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매 홈 경기마다 경기장 내 이벤트 부스에서 참여할 수 있다. 총 15회의 홈 경기가 펼쳐지는 동안 최대 1111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시즌 마지막 홈 경기에서 적립한 스탬프 개수만큼 랜덤 하나머니 추첨 응모권이 제공되며, 추첨에 따라 최대 300만 하나머니가 지급된다.

홈 경기를 관람하며 모은 스탬프 개수에 따라 ▲농구단 굿즈 ▲스포츠용품 ▲캠핑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홈 경기 4라운드, 8라운드, 12라운드에 각각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여자농구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새롭게 열리는 2025∼2026 시즌 홈 개막전을 맞아 관중들에게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전해드리고자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시즌 보강된 팀 전력과 조직력으로 선수들이 팬들에게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지난달 농구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손님들을 위해 하나은행 여자농구단의 2025-2026 시즌 최종 순위에 따라 최고 연 1.0%의 우대금리와 연 최대 7.0%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하나 농구 응원 적금’을 출시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손님들이 금융혜택을 누리면서 국내 농구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대표 모바일앱 ‘하나원큐’에서 농구 특화 콘텐츠인 ‘하나원큐 농구Play’를 제공하고 있다.

#

김종원 기자 johncorners@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작별인사
    손흥민 토트넘 작별인사
  2. 2김민재 뮌헨 스포르팅
    김민재 뮌헨 스포르팅
  3. 3다저스 디아스 영입
    다저스 디아스 영입
  4. 4스트레이 키즈 빌보드
    스트레이 키즈 빌보드
  5. 5김나영 가정사 고백
    김나영 가정사 고백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