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오늘 개봉 '나우 유 씨 미 3' 예매율 1위 청신호...수능 시즌 흥행 매직쓸까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위키드: 포 굿' 예매량 제쳐...예매량 7만 장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돌아온 마술 사기단과 함께 올가을 극장가에 가장 강렬하고 놀라운 재미를 선사할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감독 루벤 플레셔)가 개봉일인 오늘(12일) 예매율 전체 1위를 기록했다. 개봉을 기념해 ‘나우 유 씨 미 3’ 측이 ‘매직 어벤져스’ 포스터 2종을 함께 공개했다.


이날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나우 유 씨 미 3’는 오전 8시 기준 예매량 7만 8626장, 예매량 29.7%로 실시간 예매율 전체 1위를 기록 중이다. 19일 개봉하는 뮤지컬 영화 ‘위키드: 포 굿’이 예매율 2위로 밀려난 가운데 예매량 6만 6442장을 기록했다.

‘나우 유 씨 미 3’는 개봉일 오전부터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오늘 개봉한 ‘나우 유 씨 미 3’가 이번주에도 극장가에 펼쳐 놓을 흥행 매직에 귀추가 주목된다.


예매율 1위 소식과 함께 공개된 ‘매직 어벤져스’ 포스터 2종도 관객들의 심장을 뛰게 한다. 시리즈의 시작부터 함께해 온 ‘포 호스맨’(제시 아이젠버그,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랭코, 아일라 피셔 분)가 당당한 포즈로 서 있는 비주얼의 이번 포스터는 ‘나우 유 씨 미 3’의 화려한 캐스트와 스케일을 함께 엿볼 수 있다. ‘포 호스맨’을 든든하게 지원해 줄 태디어스(모건 프리먼 분)와 대를 거듭하며 더러운 부를 축적해 온 강력한 빌런 베로니카(로저먼드 파이크 분)은 물론, ‘포 호스맨’과 함께 서 있는 신예 마술사 저스티스 스미스, 도미닉 세사, 아리아나 그랜블랫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인물들은 이번 영화에서도 화려한 매직 액션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포스터의 배경이 되는 마술쇼 현장 역시 화려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스케일로 관객들에게 보는 재미를 제대로 전달할 것이다.

영화 ‘나우 유 씨 미 3’는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이 더러운 돈의 출처인 하트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목숨을 건 지상 최고의 마술쇼를 펼치는 블록버스터다. 압도적인 예매율 1위 기록으로 기분 좋은 흥행의 시작을 알린 ‘나우 유 씨 미 3’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