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6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위키드’ 뮤지컬 팬이라면…‘위키드: 포 굿’ 기다린 보람있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예매율 1위를 이어가며 흥행 예열을 시작한 뮤지컬 블록버스터 <위키드: 포 굿>이 뮤지컬과의 놀라운 싱크로율을 예고하며 더욱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영화 <위키드: 포 굿>은 사람들의 시선이 더는 두렵지 않은 사악한 마녀 ‘엘파바’와 사람들의 사랑을 잃는 것이 두려운 착한 마녀 ‘글린다’가 엇갈린 운명 속에서 진정한 우정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위키드: 포 굿>이 원작 뮤지컬의 황홀한 세계, 다채로운 볼거리, 찬란한 이야기를 스크린에 그대로 펼쳐내는 놀라운 싱크로율을 예고했다. 지난 2024년 겨울 개봉한 <위키드> 역시 섬세한 디테일로 빚어낸 뮤지컬과의 높은 싱크로율로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영상미로 뮤지컬의 놀라운 감흥을 스크린에 재현해 “화려한 위키드 무대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한 연출”, “뮤지컬이 스크린에 제대로 구현됐다!”, “소름 끼칠 정도로 원작과 높은 싱크로율!” 등 기존 뮤지컬 팬과 영화 관람객 모두를 만족시키며 호평받았다.

오는 11월 19일 <위키드: 포 굿>이 바통을 이어받아 또 한 번 뮤지컬 그 이상의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뮤지컬 2막의 오리지널리티를 제대로 살린 완벽한 각색부터 더욱 섬세하게 다듬어진 스토리 라인, 캐릭터들의 폭풍 같은 감정의 진폭까지 존 추 감독이 한층 진화한 스케일과 깊이로 오즈의 세계를 눈앞에 펼쳐 보인다. 여기에 신시아 에리보, 아리아나 그란데, 양자경, 제프 골드브럼, 조나단 베일리 등 최고의 캐스팅 앙상블이 다시 한번 캐릭터 그 자체가 되어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러닝타임 내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원작이 뮤지컬인 만큼 무대에서 관객의 마음을 동하게 했던 다양한 넘버들이 스크린에서 더 큰 울림을 선사하고 이번 영화만을 위해 제작된 새로운 OST까지 더해져 극을 빈틈없이 채울 전망이다. ‘글린다’ 역의 아리아나 그란데는 “존 추 감독이 만들어야만 했던 운명의 영화”라며 오즈의 세계관을 지켜내면서도 모든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그의 연출에 극찬을 전해 <위키드: 포 굿>에서 더욱 완벽에 가까워진 원작과의 싱크로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위키드: 포 굿>의 개봉을 앞두고 지난 11월 5일(수) <위키드>가 전국 극장에서 재개봉하며 많은 관객들이 극장으로 발길을 향하고 있다. “오랜만에 봐도 최고의 영화”, “재개봉까지 영화관에서 안 봤으면 후회할 뻔함 꼭 보세요”와 같이 영화관의 큰 스크린과 풍성한 음향 시스템으로 극대화되는 <위키드>의 진가에 감탄과 추천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언제 봐도 전율이... 2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키드: 포 굿> 보기 전에 <위키드> 1을 먼저 본 게 잘한듯 ㅋㅋㅋㅋ 2도 너무 기대됩니다”, “이 영화를 영화관에서 안 보면 완전 손해! 2편 나온다고 재개봉 해준 유니버설 픽쳐스 감다살 인정 드립니다”, “극장 가서 보셔야 곧 나올 2편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다시 봐도 최고다. 포 굿이 기대됩니다” 등 <위키드> 재개봉의 여운이 <위키드: 포 굿>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지며 2025년 겨울 극장가 어게인 ‘위키드’ 신드롬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1막의 이야기 <위키드>를 뛰어넘는 뮤지컬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예고하며 두근거림을 선사하는 영화 <위키드: 포 굿>은 11월 19일(수) 전세계 최초로 대한민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체고라 대사 사망
    마체고라 대사 사망
  2. 2김은중 감독 책임
    김은중 감독 책임
  3. 3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4. 4프로농구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현대모비스
  5. 5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