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1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내포신도시 중심에 ‘초품아 단지’ 내달 공급

파이낸셜뉴스 최아영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 투시도 DL이앤씨 제공

'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 투시도 DL이앤씨 제공


DL이앤씨는 11일 충청남도 내포신도시 RH14블록에 '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를 11월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는 지하 2층~지상 25층, 9개 동, 전용면적 84, 119㎡, 총 727가구로 조성된다. 내포신도시에서는 3년여 만에 공급되는 아파트로 민간참여공공분양과 일반분양이 동시에 공급될 예정이다.

민간참여공공분양 물량은 수요층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605가구이며, 일반분양 물량은 지역 내에서 희소성이 높은 전용 119㎡ 122가구다.

단지는 내포신도시 내에서도 최중심에 위치해 정주여건이 뛰어나다. 홍주초(2026년 개교 예정)를 품은 초품아 입지와 함께 반경 500m 이내에는 내포중, 홍성고가 자리해 초·중·고교를 모두 도보 통학할 수 있는 안심통학권을 확보하고 있다.

이에 더해 내포신도시 내 병·의원과 은행 등 편의시설이 밀집된 중심상업지구가 인접해 있다. 충청남도청과 경찰서, 교육청 등 주요 관공서와 행정기관도 가깝다. 신경천공원과 내포신도시 최대 규모 공원인 홍예공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교통 환경도 탁월하다. 사업지 인근에는 내포신도시 내외로 이동하는 다수 시내버스 노선이 지나가고, 내포신도시 고속시외버스정류소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도청대로, 충남대로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 서산영덕고속도로로의 진입이 용이하며 서해선·장항선 복선전철 홍성역 인접으로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의 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38-3번지에 11월 중 오픈 예정이다.

최아영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2. 2트럼프 FIFA 평화상
    트럼프 FIFA 평화상
  3. 3코리아컵 결승전
    코리아컵 결승전
  4. 4김건희 집사 게이트 조영탁
    김건희 집사 게이트 조영탁
  5. 5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