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아티스트 제시(Jessi)가 새 EP로 돌아온다.
제시는 11일 12시 공식 계정을 통해 네 번째 EP '프리티 무드 스윙스'(P.M.S.)의 타이틀곡 '걸스 라이크 미'(Girls Like M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걸스 라이크 미'는 제시가 5년 만에 선보이는 새 EP의 타이틀곡으로, 자신감 넘치고 개성적인 힙합 스타일을 집약했다. 시원한 애티튜드와 거침없는 메시지를 통해 제시 특유의 솔직한 에너지를 전한다.
티저 영상 속 제시는 신문 헤드라인을 장식한 1면을 배경으로 등장하며 파격적인 오프닝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테일러드 슈트 룩으로는 샤프한 카리스마를, 화이트 크롭 티셔츠와 레드 글러브의 스트릿 스타일로는 쿨하고 당당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 화이트 톤 세트장에서의 섹시한 의상과 강렬한 포징, 밀리터리 룩의 대형 군무, 지하철 세트를 배경으로 한 퍼포먼스 등 다양한 콘셉트가 어우러지며 영상의 완성도를 높였다.
'프리티 무드 스윙스'는 'PRETTY MOOD SWINGS'의 줄임말로, 기분에 따라 자유롭게 변하는 매력과 그 안의 아름다움을 솔직하게 표현한 앨범이다. 이번 EP에는 타이틀곡 '걸스 라이크 미'를 비롯해 '브랜드 뉴 부츠'(Brand New Boots), '헬'(HELL), '메리 미'(Marry Me), 그리고 선공개 싱글 '뉴스플래시'(Newsflash)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제시의 성숙하고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담은 새 EP '프리티 무드 스윙스'(P.M.S.)는 오는 12일 오후 2시(한국 시간) 전 세계 디지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