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클로즈 유어 아이즈 "4개월 만 컴백, 활동 행복해 빨리 오고 싶었다" [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등촌, 조혜진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초고속 컴백' 소감을 밝혔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blackou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1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렸다. 진행은 코미디언 유재필이 맡았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4월 미니 1집 '이터널티(ETERNALT)'로 데뷔했다. 신선한 문학 소년 콘셉트로 선보인 데뷔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음악 방송 2관왕을 기록한 데 이어 7월에는 미니 2집 '스노이 서머(Snowy Summer)'과 동명 타이틀곡으로 음악 방송 3관왕을 달성하며 '슈퍼 루키' 입지를 굳혔다.

이들은 지난 7월 선보인 미니 2집 '스노이 서머' 이후 4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초고속 컴백'에 대해 전민욱은 "4월 데뷔 후 쉴 새 없이 팬분들 많이 만났다. 그 과정이 행복했기에 하루라도 빨리 팬분들 뵙고 싶어서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했다"며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 기쁘고 이번에도 좋은 추억 쌓고 싶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장여준은 "지난 활동 많이 사랑해 주셔서 빨리 미니 3집으로 컴백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 그 사랑이 동기 부여가 돼 대 변신을 해서 나왔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블랙아웃'은 한계를 깨뜨리고 끝없이 질주하는 이들만의 성장 서사를 담았으며, 더블 타이틀곡 'X'와 'SOB'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