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백호, 영화 찍었나… '러시 모드' 트랙포스터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컴백 하루 앞두고 포스터 공개
타이틀곡 '러시' 등 3곡 수록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백호의 컴백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사진=TEAM 백호)

(사진=TEAM 백호)


백호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 오는 12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 ‘러시 모드’(RUSH MODE)의 트랙 포스터를 게재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트랙 포스터는 각 트랙에 담긴 이야기를 영화 포스터처럼 표현했다. 가장 먼저 공개된 ‘RUSH’는 감각적인 비트와 함께 사이키 효과를 활용해 영상과 음악의 분위기를 전달했고, ‘마이 사인’(My Sign)은 인물의 감정을 타오르는 불꽃에 비유해 곡의 감성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쓰루 더 라인’(Through the Line)에는 래퍼 카모(CAMO)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카모플라주 패턴을 배경으로 ‘쓰루 더 라인’(Feat. CAMO) 음원 일부와 함께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가 담겨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디지털 싱글 ‘러시 모드’는 2025년 누구보다 뜨겁게 달려온 백호의 모습을 온전히 담고 있다.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출발점에 선 백호의 강렬한 의지를 상징하는 ‘러시 모드’는 일시적인 프로젝트가 아닌, 앞으로도 끊임없이 자신만의 속도로 달려가겠다는 그의 다짐을 담은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이다.

‘러시 모드’에는 지난 6월 당찬 포부를 담아 공개한 선공개곡 ‘러시’와 지난 7월 진행된 스페셜 파티에서 첫선을 보인 ‘마이 사인’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