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옥천군 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간 전자책 대출해 보세요

연합뉴스 보도자료 원문
원문보기

옥천군 가양도서관은 군민의 독서 편의 증진과 비대면 독서환경 지원을 위해 신간 소장형 전자책 162종을 새로 구입해 대출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추가 도입으로 옥천군 공공도서관이 보유한 전자책 총량은 모두 9,337종에 이르게 됐다.

이번 신간 중에 눈에 띄는 도서는 ▲김난도, '트렌드코리아 2026', 미래의 창, 2025 ▲멜 로빈스, '렛뎀이론', 비즈니스북스, 2025 ▲박곰희, '박곰희 연금부자 수업', 인플루엔셜, 2025가 있으며 특히 '양면의 조개껍데기', '다시 몸으로', '토막 난 우주를 안고서'의 저자 김초엽 작가의 작품은 과학적 상상력과 섬세한 감정이 어우러진 서사로 유명해 독자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가양도서관 전자책은 옥천군 공공도서관 홈페이지(oc.go.kr/lib)의 '소장형 전자책' 메뉴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1인당 최대 6권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독서할 수 있어 군민들의 이용 만족도가 높다.

곽명영 행복교육과장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독서를 즐길 수 있는 전자책 서비스는 군민 독서문화 확산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자자료 확충을 통해 지식과 정보 접근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옥천군은 소장형 전자책 외에도 구독형 전자책 서비스 '부커스'를 함께 제공해, 최신 베스트셀러와 다양한 분야의 전자책을 군민들이 폭넓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옥천군 행복교육과 도서관운영팀(043-730-3613)로 문의하면 된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옥천군청 보도자료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연합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