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클로즈 유어 아이즈, 새 앨범 '블랙아웃'으로 11일 컴백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프로젝트7' 데뷔조…4개월 만에 새 앨범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보이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11일 새 앨범 ‘블랙아웃’(blackout)으로 컴백한다.



‘블랙아웃’은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지난 7월 2번째 미니앨범 ‘스노이 서머’(Snowy Summer) 이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미니앨범이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X’와 ‘SOB’를 포함해 총 6곡을 수록했다. 소속사 언코어는 “한계를 깨뜨리고 끝없이 질주하는 멤버들의 성장 서사를 담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더블 타이틀곡 중 ‘X’는 두려움과 한계를 깨뜨리고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멤버 전민욱이 작사, 켄신이 안무 제작에 참여했다.

‘SOB’는 자신감과 카리스마를 주제로 다룬 곡이다. ‘나처럼 되고 싶어서 울게 될 거야’라는 도발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그래미 어워즈’ 수상 이력이 있는 카자흐스탄 DJ 이만벡이 음악 작업에 참여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젝트 7’ 데뷔조다.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이터널티’(ETERNALT)를 내고 데뷔했다. 소속사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유쾌한 소년미를 강조한 전작과 180도 달라진 거친 매력을 발산할 것”이라고 전했다.

새 앨범 전곡 음원은 이날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