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0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메가박스 분당점, 분당 최초 '전 좌석 리클라이너'로 리뉴얼 오픈

머니투데이 김건우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메가박스가 오는 13일 분당점 전 좌석을 리클라이너르 업그레이드해 정식 리뉴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메가박스 분당점은 더욱 편안하고 프리미엄한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6개 상영관 전체를 총 354개 전석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등받이와 발 받침대를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좌석 간 넓은 간격으로 프라이빗하고 쾌적한 영화 관람이 가능해졌다.

메가박스는 분당점의 리클라이너석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0일부터 19일까지 분당점 인근 고등학생들을 위한 '영화 명문고를 찾아라! 학교대항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학교의 특정 학년에게 무료 영화 관람을 위한 상영관 대관 혜택을 제공하고, 최다 득표 학교의 모든 재학생에게는 팝콘(R)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단, 투표 이벤트는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만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2월말까지 메가박스 분당점에서 3회 이상 영화를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비패스'를 증정하며, 관람 동반 인원수에 따라 다양한 매점 할인 쿠폰을 관람 익일 지급한다.

분당점 리뉴얼 오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쾌적하고 편안한 관람 환경을 선호하는 관객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분당점 전 좌석을 리클라이너로 업그레이드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메가박스 분당점이 분당 지역 주민분들의 가장 편안하고 사랑받는 문화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논란
    이이경 유재석 논란
  3. 3추경호 불구속 기소
    추경호 불구속 기소
  4. 4손흥민 동상
    손흥민 동상
  5. 5허경환 런닝맨 활약
    허경환 런닝맨 활약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