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컴백 D-1’ 클로즈 유어 아이즈, ‘X’ 안무 베일 벗었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클로즈유어아이즈. 사진 | 언코어

클로즈유어아이즈. 사진 | 언코어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신곡 안무를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9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blackout)’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X’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혼란에 빠진 듯 뒷걸음질 치는 장여준의 모습과 함께 시작돼 어둠 속 한 줄기 빛을 따라 걷는 송승호의 모습으로 이어졌다. 익숙하던 세계는 서서히 균열을 일으키고, 현실과 상상의 경계에서 발생한 혼란과 그 세계를 깨뜨리기 위해 질주하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이 강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티저를 통해 ‘X’의 파워풀한 안무가 베일을 벗어 ‘퍼포먼스 맛집’의 역대급 귀환을 예고했다. 완벽한 호흡의 칼각 군무에 멤버들의 화려한 춤선이 돋보이는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내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블랙아웃’은 한계를 깨뜨리고 끝없이 질주하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성장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4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을 알린 이들은 전작에 이어 더블 타이틀곡 ‘X’와 ‘SOB’로 가요계 도전장을 던진다.

타이틀곡 ‘X’는 두려움과 한계를 깨뜨리고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의지를 담은 곡이다. 멤버 전민욱이 작사에, 켄신이 안무 제작에 직접 참여해 각자의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