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다이어트' 현아, 마카오 공연 중 실신…소속사 "안정 취하는 중"(종합)

뉴스1 고승아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가수 현아 2024.5.7/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가수 현아 2024.5.7/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현아가 마카오 콘서트 무대에서 춤을 추다가 쓰러져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현아 소속사 앳에어리어 측은 10일 뉴스1에 현아의 상태와 관련해 "충분한 휴식 후 안정을 취하는 중"이라고 짧게 입장을 밝혔다.

현아는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정말 미안해요, 좋은 모습 보여주고 싶었는데 프로답지 못했던 것만 같고 사실은 나도 아무 기억이 안 나서 계속 이래저래 생각하다가 꼭 얘기해주고 싶었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이어 "많은 마카오 팬도 와주었고 우리 아잉(팬덤명)은 물론 다들 돈 주고 보러 온 무대였을 건데 미안하고 또 정말 미안해"라면서 "앞으로 더 체력도 키우고 꾸준히 열심히 할 게, 모든 게 내 뜻대로면 너무 좋겠지만 내가 노력해 볼게"라고 했다. 그러면서 "나 정말 괜찮아, 내 걱정은 하지 마"라며 "모두에게 좋은 밤이기를"이라고 덧붙였다.

현아는 9일 마카오에서 열린 '워터밤 2025 마카오' 콘서트에 참가해 히트곡 '버블 팝'을 부르던 중 실신했다. 놀란 댄서들이 현아를 부축했고, 경호원이 뛰어 올라와 현아를 안고 무대 아래로 내려갔다. 이 모습은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했다.

현아는 최근 체중이 증가해 임신설까지 나오자 지난달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이어 한 달여 만에 50㎏대에서 40㎏대로 체중을 감량했다고 알렸다. 이 가운데 실신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며 걱정하는 반응을 보였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2. 2손흥민 협박 징역
    손흥민 협박 징역
  3. 3정관장 인쿠시
    정관장 인쿠시
  4. 4살라 리버풀 결별
    살라 리버풀 결별
  5. 5제프 켄트 명예의 전당
    제프 켄트 명예의 전당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