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귀멸의 칼날' 새 역사 썼다…'스즈메' 제치고 역대 日 영화 흥행 1위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원문보기
애니메이션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포스터. CJ ENM 제공

애니메이션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포스터. CJ ENM 제공



애니메이션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스즈메의 문단속'이 세운 기록을 2년 만에 갈아치우며 국내 개봉 일본 영화 역대 관객 수 1위라는 새로운 역사를 썼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감독 소토자키 하루오)이 오늘(8일) 오전 11시 10분 기준 누적 관객 수 559만 명을 기록하며 국내 개봉 일본 영화 역대 흥행 1위에 올랐다.

개봉 전부터 올해 최고 사전 예매량(92만 장)을 기록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보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개봉 이틀 만에 100만 돌파, 10일째 올해 가장 빠른 속도로 300만 돌파, 18일째 400만 돌파 등 연이어 신기록을 세우며 장기 흥행 질주를 이어왔다.

그리고 개봉 79일 만에 '스즈메의 문단속'(558만 9861명)을 제치고 국내 개봉한 역대 일본 영화와 일본 애니메이션 톱 1위를 꿰차는 쾌거를 달성했다.

또한 올해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작품인 '좀비딸'(563만 6018명)의 기록도 눈앞에 두고 있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최종적으로 어떤 기록을 완성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일본에서는 누적 흥행 수입 375억 3000만 엔(한화 약 3567억 원, 3일 기준)을 기록하며 전작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과 나란히 역대 1, 2위로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혈귀의 본거지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들의 최종 결전 제1장을 그린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3. 3씨엘 기획사 미등록 송치
    씨엘 기획사 미등록 송치
  4. 4진주 집현면 산불 진화
    진주 집현면 산불 진화
  5. 5장동혁 병문안
    장동혁 병문안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