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0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6경기 무패' 부천, 김포 잡고 '3위 굳히기' 도전...승리 시 PO 진출 확정

인터풋볼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가 오는 11월 9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 원정을 떠나 김포FC(이하 김포)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5 38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부천은 정규리그 마지막 원정인 이번 경기에서 플레이오프 진출 확정을 노린다. 현재 부천은 정규리그 두 경기(11. 7. 기준)를 앞둔 상황에서 승점 63점의 리그 3위를 기록하고 있다. 그 뒤로 전남(승점 59점), 서울E(승점 59점), 성남(승점 58점)이 바짝 쫓아오고 있지만 이번 라운드 승리 시 부천은 자력으로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을 수 있다.

지난 경기 홍성욱의 시즌 2호 골과 성신의 프로 데뷔골에 힘입어 승점 차를 벌린 부천의 38라운드 상대는 김포다. 부천은 김포를 상대로 리그 통산 12전 6승 4무 2패를 기록했고, 세 시즌째 무패(8전 5승 3무)로 강한 면모를 이어왔다. 이처럼 이영민 감독이 김포를 상대로 꾸준히 강한 모습을 보인 만큼 이번에도 좋은 경기력에 대한 기대가 모이고 있다.

특히 이번 경기 승리 시 부천은 구단 역대 단일 시즌 최다승 타이기록(2016시즌 23승)을 달성하게 된다. 올 시즌 부천은 리그 18승과 코리아컵 4승을 거두며 22승을 기록 중이다.

리그 6경기 무패(4승 2무)를 기록 중인 부천 선수단은 이번 경기에서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하기 위해 방심 없이 경기 준비에 임하고 있다. 이영민 감독은 "이번 경기가 여러모로 중요한 경기라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의식하지 않고 늘 준비했던 것처럼 승리 하나에만 집중하려고 한다. 가까운 곳에서 치르는 정규리그 마지막 원정인 만큼 팬분들이 많이 찾아주실텐데, 좋은 경기력으로 응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연경 인쿠시 영입
    김연경 인쿠시 영입
  2. 2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3. 3조진웅 소년범 논란
    조진웅 소년범 논란
  4. 4통일교 민주당 지원 의혹
    통일교 민주당 지원 의혹
  5. 5윤재순 임종득 기소
    윤재순 임종득 기소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