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19일 컴백' 베이비돈크라이, 4人 4色 하이틴 비주얼…위풍당당 매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Baby DONT Cry(베이비돈크라이)가 하이틴 비주얼을 과시했다.

Baby DONT Cry(이현, 쿠미, 미아, 베니)는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I DONT CARE(아이 돈트 케어)’의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Baby DONT Cry는 컬러풀한 스타일링으로 키치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포토제닉한 포즈와 상큼한 표정으로 발랄한 에너지까지 더하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Baby DONT Cry는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 속 4인 4색 개성을 드러내며 팬심을 사로잡는가 하면, 통통 튀는 자연스러운 무드로 독보적인 하이틴 감성을 완성하며 신곡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Baby DONT Cry는 ‘I DONT CARE’로 다시 한번 거침없으면서도 당당한 에너지를 예고, 더욱 뚜렷해진 팀 색깔을 각인시킬 계획이다. 앞서 데뷔 싱글 ‘F Girl(에프 걸)’을 통해 육각형 루키의 등장을 알렸던 만큼, 한층 성장한 역량으로 돌아올 이번 컴백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컴백 예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Baby DONT Cry. 약 5개월 만에 데뷔 첫 컴백을 알리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변신을 알린 이들이 계속해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Baby DONT Cry의 디지털 싱글 ‘I DONT CAR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피네이션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3. 3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4. 4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5. 5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